제가 기획에 참여하고 있는 라이브 채널 '뮤꿀'의 아티스트 'Minute(미닛)'의 [Dear Flower]가 공개되었습니다. .

'Minute(미닛)'은 현재 여행 관련 유튜버로써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티스트이며, 차분한 바이브의 노래를 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이 곡은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김안개'의 작사, 작곡 작품입니다.

이 채널의 하위채널개념인 [뮤팅글라이브]는 "차분하고 편하게 듣는 음악"이 컨셉이며, 미니멀한 악기구성이 특징입니다. 컨셉에 맞추기 위하여 피아노(키보드) 한 대로만 차분하게 연주하였습니다.

자세한 믹싱팁을 큐오넷 홍보게시판에 공개해놨습니다^^ (https://www.cuonet.com/bbs/board.php?bo_table=event&wr_id=5208)

https://www.youtube.com/watch?v=oVSNdMJORdM
제가 기획에 참여하고 있는 라이브 채널 '뮤꿀'의 아티스트 'Minute(미닛)'의 [Dear Flower]가 공개되었습니다. . 'Minute(미닛)'은 현재 여행 관련 유튜버로써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티스트이며, 차분한 바이브의 노래를 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이 곡은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김안개'의 작사, 작곡 작품입니다. 이 채널의 하위채널개념인 [뮤팅글라이브]는 "차분하고 편하게 듣는 음악"이 컨셉이며, 미니멀한 악기구성이 특징입니다. 컨셉에 맞추기 위하여 피아노(키보드) 한 대로만 차분하게 연주하였습니다. 자세한 믹싱팁을 큐오넷 홍보게시판에 공개해놨습니다^^ (https://www.cuonet.com/bbs/board.php?bo_table=event&wr_id=5208) https://www.youtube.com/watch?v=oVSNdMJORdM
Like
4
0 코멘트 0 공유 26610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