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입니다
오늘 6월 28일 오전 큐오월드 서버의 SSL 보안 인증서 갱신 작업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래서 6월 28일 오후 3시까지 사이트 접속에 잠깐 문제가 있었습니다. 현재 서버의 SSL 보안 인증서 갱신 작업을 완료 하였고 안전하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트의 접속시 입력하는 정보들이 64bit 암호화되어 외부 해커나 외부에서 탈취하지 못하도록 서버에 보안 조치를 거는 작업입니다.
현재 모든 작업이 완료 되었으니 안전하게 다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s:// 로 접속되며 사이트 주소 앞에 자물쇠 마크가 있는 사이트가 SSL 보안이 적용된 안전한 사이트 입니다. 큐오월드는 안전하게 보안이 적용되어 https:// 로 접속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지 사항 입니다 오늘 6월 28일 오전 큐오월드 서버의 SSL 보안 인증서 갱신 작업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래서 6월 28일 오후 3시까지 사이트 접속에 잠깐 문제가 있었습니다. 현재 서버의 SSL 보안 인증서 갱신 작업을 완료 하였고 안전하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트의 접속시 입력하는 정보들이 64bit 암호화되어 외부 해커나 외부에서 탈취하지 못하도록 서버에 보안 조치를 거는 작업입니다. 현재 모든 작업이 완료 되었으니 안전하게 다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s:// 로 접속되며 사이트 주소 앞에 자물쇠 마크가 있는 사이트가 SSL 보안이 적용된 안전한 사이트 입니다. 큐오월드는 안전하게 보안이 적용되어 https:// 로 접속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ike
2
0 코멘트 0 공유 8159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