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o World 운영진입니다.
Cuo World 는 한국 뮤지션이 좀 더 온라인에 글쓰기와 이야기를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입니다.
여기는 큐오넷 cuonet.com 처럼 많은 게시판 글쓰기 규칙이 없습니다.
광고도 마음대로 올리시고, 앨범 홍보도 마음대로 하시고, 행사도 알리시고 하셔도 아무런 규제가 없습니다.
다만, 팔로워는 스스로 모으셔야 그런 홍보글이 의미가 있다는 점...그런데 이곳은 뮤지션만 가입하기때문에 팔로우만 잘 모으시면 광고 효과는 100점 만점이라는 것입니다. 많은 활동하셔서 팔로워들을 많이 많이 모아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uo World 운영진입니다. Cuo World 는 한국 뮤지션이 좀 더 온라인에 글쓰기와 이야기를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입니다. 여기는 큐오넷 cuonet.com 처럼 많은 게시판 글쓰기 규칙이 없습니다. 광고도 마음대로 올리시고, 앨범 홍보도 마음대로 하시고, 행사도 알리시고 하셔도 아무런 규제가 없습니다. 다만, 팔로워는 스스로 모으셔야 그런 홍보글이 의미가 있다는 점...그런데 이곳은 뮤지션만 가입하기때문에 팔로우만 잘 모으시면 광고 효과는 100점 만점이라는 것입니다. 많은 활동하셔서 팔로워들을 많이 많이 모아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Like
4
0 코멘트 0 공유 4662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