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오월드 운영진 입니다.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팔로우" 친구추가 를 많이 해주세요.
"팔로우", "친구추가" 많이 많이 해주세요!!

점점 큐오월드에 가입하는 뮤지션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우리는 학교친구도 동네 친구도 아니라서 서로 잘 모르는 사이라 가만히 있으면 자동으로 팔로우해주고 친추해주는 인맥이 생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 같은 음악인입니다 음악인맥 늘린다 생각하시고 적극적으로 친구추가나 팔오우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가입자가 있으면 무조건 친구 신청해서 팔로우 해주세요. 친구 추가를 해야만 음악 인맥이 늘어납니다."

그러면, 서로 음악적인 활동과 움직임이 공유가 많이 될 것입니다.
여기는 일반 학교나 사회의 친구들이 있는 곳이 아니라 음악인들만 있는 곳이라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팔로우나 친구 추가를 쉽게 잘 해주지 않게 됩니다. 그러면 매일 들어와도 새로운 글이 없어서 재미 없거나 음악 인맥을 만들 수 없게 됩니다. 우리 음악인들은 음악 인맥이 재산입니다. 같이 연주팀이 될 수도 있고 좋은 일거리를 추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르는 분들이라도 무조건 친추해서 음악 인맥을 늘려가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진짜 음악 친구와 음악 인맥들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본인의 음악과 음악 활동들도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간단한 것이라도 좋습니다.그래야 친구들이 어떤 음악을 하고 어떤 활동하는 지 유심히 보다가 협업이나 곡 제안을 나중에 하게 됩니다)

큐오월드는 내년에는 대대적인 광고가 나갈 것이고 더 많은 음악인들이 모일 것입니다. 그대로 친추를 안하거나 팔로우를 안하면 인맥을 늘릴 수가 없습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음악 인맥을 늘리도록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친추와 팔로우 많이 부탁드립니다. 새로 가입한 아이디들은 무조건 눌러서 친구 추천을 보내보세요. 그러면 즐거운 일들과 인맥들이 생기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큐오월드 운영진 입니다.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팔로우" 친구추가 를 많이 해주세요. "팔로우", "친구추가" 많이 많이 해주세요!! 점점 큐오월드에 가입하는 뮤지션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우리는 학교친구도 동네 친구도 아니라서 서로 잘 모르는 사이라 가만히 있으면 자동으로 팔로우해주고 친추해주는 인맥이 생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 같은 음악인입니다 음악인맥 늘린다 생각하시고 적극적으로 친구추가나 팔오우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가입자가 있으면 무조건 친구 신청해서 팔로우 해주세요. 친구 추가를 해야만 음악 인맥이 늘어납니다." 그러면, 서로 음악적인 활동과 움직임이 공유가 많이 될 것입니다. 여기는 일반 학교나 사회의 친구들이 있는 곳이 아니라 음악인들만 있는 곳이라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팔로우나 친구 추가를 쉽게 잘 해주지 않게 됩니다. 그러면 매일 들어와도 새로운 글이 없어서 재미 없거나 음악 인맥을 만들 수 없게 됩니다. 우리 음악인들은 음악 인맥이 재산입니다. 같이 연주팀이 될 수도 있고 좋은 일거리를 추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르는 분들이라도 무조건 친추해서 음악 인맥을 늘려가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진짜 음악 친구와 음악 인맥들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본인의 음악과 음악 활동들도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간단한 것이라도 좋습니다.그래야 친구들이 어떤 음악을 하고 어떤 활동하는 지 유심히 보다가 협업이나 곡 제안을 나중에 하게 됩니다) 큐오월드는 내년에는 대대적인 광고가 나갈 것이고 더 많은 음악인들이 모일 것입니다. 그대로 친추를 안하거나 팔로우를 안하면 인맥을 늘릴 수가 없습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음악 인맥을 늘리도록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친추와 팔로우 많이 부탁드립니다. 새로 가입한 아이디들은 무조건 눌러서 친구 추천을 보내보세요. 그러면 즐거운 일들과 인맥들이 생기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Like
Love
4
0 코멘트 1 공유 11726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