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오월드에 글을 쓰시면, 포인트로 지갑에 돈을 채울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쌓이고 이것이 계정 지갑에서 현금처럼 사이버머니로 사용가능합니다.
나중에 이 현금으로, 큐오월드내에서 소셜 광고비로 사용하거나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아직 현금 인출 기능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본인 계정에서 포인트 메뉴로 가보십시요.
아무 글이나 1개 쓰면 20 포인트가 쌓이고 100 포인트가 되면 $1 와 가치가 똑같아 집니다. 그러면 금액으로 환전 신청을 해서 본인 포인트를 지갑으로 넣어서 금액이 적립됩니다.

이는 내부에서 사용하는 가상머니가 되어, 나중에 소셜 광고비라든가 이벤트 참가 등등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초기 상태라 하루에 1000 포인트나 쌓을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는 포인트 점수나 하루 최대 포인트 한도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많은 글이 쌓이면, 유저들의 반응이 많아지고 회원들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동화 됩니다. 이 큐오월드가 활성화되면 여러분이 글쓴 포인트로 만든 사이버 캐쉬가 광고비나 행사비 등등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저희가 기능을 더 개발하겠습니다.

많은 포스팅 남겨주세요.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좋습니다.


큐오월드에 글을 쓰시면, 포인트로 지갑에 돈을 채울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쌓이고 이것이 계정 지갑에서 현금처럼 사이버머니로 사용가능합니다. 나중에 이 현금으로, 큐오월드내에서 소셜 광고비로 사용하거나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아직 현금 인출 기능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본인 계정에서 포인트 메뉴로 가보십시요. 아무 글이나 1개 쓰면 20 포인트가 쌓이고 100 포인트가 되면 $1 와 가치가 똑같아 집니다. 그러면 금액으로 환전 신청을 해서 본인 포인트를 지갑으로 넣어서 금액이 적립됩니다. 이는 내부에서 사용하는 가상머니가 되어, 나중에 소셜 광고비라든가 이벤트 참가 등등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초기 상태라 하루에 1000 포인트나 쌓을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는 포인트 점수나 하루 최대 포인트 한도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많은 글이 쌓이면, 유저들의 반응이 많아지고 회원들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동화 됩니다. 이 큐오월드가 활성화되면 여러분이 글쓴 포인트로 만든 사이버 캐쉬가 광고비나 행사비 등등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저희가 기능을 더 개발하겠습니다. 많은 포스팅 남겨주세요.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좋습니다.
Like
2
1 코멘트 0 공유 4907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