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000 - ₩230000 / 월
위치
홍대역,망원역 인근
Type
정규직
Status
Open
KPOP 프로작곡가의 미디,작곡 대면,온라인 레슨

작곡가 데뷔 또는 싱어송라이터 활동을 위해 필요한 능력과 음악산업의 구조를 알려드립니다.
발매된 실제 가수 곡과 현재 작업중인 데모의 오픈 프로젝트, 대중 음악 필드의 구조와 활동 방법, 팔리는 곡을 위한 음악 및 음향이론, 레슨 시간 외 무제한 피드백이 포함됩니다.
현업의 실제 기획사의 리드(곡 수급 요청서 개념)형태의 실전 과정으로 필드 활동을 위한 경험과 능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대외비 부분을 가린 형태로 제공됩니다.)
필드 활동을 위한 충분한 능력을 갖춘 경우 협업 또는 데뷔를 위한 각종 방법을 알려주고 직접 서포트 합니다.
KPOP 프로작곡가의 미디,작곡 대면,온라인 레슨 작곡가 데뷔 또는 싱어송라이터 활동을 위해 필요한 능력과 음악산업의 구조를 알려드립니다. 발매된 실제 가수 곡과 현재 작업중인 데모의 오픈 프로젝트, 대중 음악 필드의 구조와 활동 방법, 팔리는 곡을 위한 음악 및 음향이론, 레슨 시간 외 무제한 피드백이 포함됩니다. 현업의 실제 기획사의 리드(곡 수급 요청서 개념)형태의 실전 과정으로 필드 활동을 위한 경험과 능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대외비 부분을 가린 형태로 제공됩니다.) 필드 활동을 위한 충분한 능력을 갖춘 경우 협업 또는 데뷔를 위한 각종 방법을 알려주고 직접 서포트 합니다.
1 코멘트 0 공유 20288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