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I - What U Love

프로듀서 STAI의 첫 데뷔 싱글인 'What U Love'은 누구나 편하게, 오랫동안 들을 수 있게 방향성을 잡고 계획된 프로젝트다. 트렌디하고 풍성한 비트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곡의 진행, 이와 어우러진 청량하고 밝은 분위기는 가벼운 계절감을 띄면서 드라이브나 페스티벌을 떠올리게 한다.
STAI는 'What U Love'을 선두로 앞으로도 다채로운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떤 마음을 갖게 되는가? 그 사람에 대해 더 알고 싶고, 원하는걸 해주고 싶고, 내 것을 내어주고도 행복을 느끼는, 이러한 일련의 감정들은 인간의 본성 중 하나 일 것 이다. 'What U Love'은 이러한 감정을 평생을 함께 하고싶은 한 사람에게 이야기하듯 솔직하게 풀어낸 러브송이다.

Mix & Masterd by 이준용 @ U-il SoundWorks

유일사운드웍스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걸맞는
레코딩,믹싱,마스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아티스트 분들께
언제나 최고의 사운드로 답하겠습니다.
www.uilsoundworks.com
STAI - What U Love 프로듀서 STAI의 첫 데뷔 싱글인 'What U Love'은 누구나 편하게, 오랫동안 들을 수 있게 방향성을 잡고 계획된 프로젝트다. 트렌디하고 풍성한 비트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곡의 진행, 이와 어우러진 청량하고 밝은 분위기는 가벼운 계절감을 띄면서 드라이브나 페스티벌을 떠올리게 한다. STAI는 'What U Love'을 선두로 앞으로도 다채로운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떤 마음을 갖게 되는가? 그 사람에 대해 더 알고 싶고, 원하는걸 해주고 싶고, 내 것을 내어주고도 행복을 느끼는, 이러한 일련의 감정들은 인간의 본성 중 하나 일 것 이다. 'What U Love'은 이러한 감정을 평생을 함께 하고싶은 한 사람에게 이야기하듯 솔직하게 풀어낸 러브송이다. Mix & Masterd by 이준용 @ U-il SoundWorks 유일사운드웍스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걸맞는 레코딩,믹싱,마스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아티스트 분들께 언제나 최고의 사운드로 답하겠습니다. www.uilsoundworks.com
0 코멘트 0 공유 15851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