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한 - 하지 못한 말

김대한은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가사로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발라드 가수입니다. 이번 앨범 "하지 못한 말" 은 그의 다섯 번째 앨범으로, 그동안 그의 음악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느꼈던 후회와 아픔을 담은 곡으로, 그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게 할 것입니다. 또한, 뛰어난 음악적인 실력과 감수성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그의 팬들뿐 아니라 발라드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에게 권장할 만한 앨범입니다. 많은 감동과 위로를 전해주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의 음악적인 성장과 뛰어난 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By 김대한, 홍지수

Lyrics By 김대한, 홍지수
Composed By 김대한
Arranged By 송주한 @Aim Strings

Vocal By 김대한
Bass By 문지원
Drums By 은주현
Piano By 송주한 @Aim Strings
Strings By 송주한 @Aim Strings
A.Guitar By 윤태근
E.Guitar By 윤태근

Recorded By 홍지수
Mixed By 홍지수
Mastered By 이준용 U-il SoundWorks

유일사운드웍스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걸맞는
레코딩,믹싱,마스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아티스트 분들께
언제나 최고의 사운드로 답하겠습니다.
www.uilsoundworks.com
김대한 - 하지 못한 말 김대한은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가사로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발라드 가수입니다. 이번 앨범 "하지 못한 말" 은 그의 다섯 번째 앨범으로, 그동안 그의 음악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느꼈던 후회와 아픔을 담은 곡으로, 그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게 할 것입니다. 또한, 뛰어난 음악적인 실력과 감수성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그의 팬들뿐 아니라 발라드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에게 권장할 만한 앨범입니다. 많은 감동과 위로를 전해주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의 음악적인 성장과 뛰어난 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By 김대한, 홍지수 Lyrics By 김대한, 홍지수 Composed By 김대한 Arranged By 송주한 @Aim Strings Vocal By 김대한 Bass By 문지원 Drums By 은주현 Piano By 송주한 @Aim Strings Strings By 송주한 @Aim Strings A.Guitar By 윤태근 E.Guitar By 윤태근 Recorded By 홍지수 Mixed By 홍지수 Mastered By 이준용 U-il SoundWorks 유일사운드웍스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걸맞는 레코딩,믹싱,마스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아티스트 분들께 언제나 최고의 사운드로 답하겠습니다. www.uilsoundworks.com
Like
1
0 코멘트 0 공유 21989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