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e 머쉰으로 유명한 Ampex 351 tube preamp 를 복각한 제품인 Warm Audio WA-MPX 와 WA-2MPX 진공관 앰프가 발표되었습니다.

Sound On Sound 의 WA-MPX 리뷰 결론

: Warm Audio MPX와 2MPX는 훌륭하고 오히려 특별한 마이크 프리앰프입니다. 2MPX는 따뜻함, 무게감, 밀도감을 더해 깨끗하면서도 특징적인 성능을 만들어 내 B&O BM5 스피커에서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사운드의 차원을 들려주었습니다. 회로는 동일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두가지 프리앰프를 모두 내 스튜디오에 갖고 싶습니다! 요즘 복원된 오리지널 351 프리앰프의 중고가격을 감안할 때 MPX와 2MPX 모두 가격 대비 탁월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프리앰프나 이를 통과하는 모든 신호에 사운드의 빈티지한 컬러감과 빈티지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는 프리앰프를 찾고 있다면 반드시 Warm Audio의 MPX 및 2MPX를 들어봐야 합니다. 이 리뷰를 위해 데모로 제공받은 제품중 적어도 하나는 Warm Audio 로 돌려주지 않고 제가 바로 구입하겠습니다!

https://www.cuonet.com/bbs/board.php?bo_table=news&wr_id=126301
Tape 머쉰으로 유명한 Ampex 351 tube preamp 를 복각한 제품인 Warm Audio WA-MPX 와 WA-2MPX 진공관 앰프가 발표되었습니다. Sound On Sound 의 WA-MPX 리뷰 결론 : Warm Audio MPX와 2MPX는 훌륭하고 오히려 특별한 마이크 프리앰프입니다. 2MPX는 따뜻함, 무게감, 밀도감을 더해 깨끗하면서도 특징적인 성능을 만들어 내 B&O BM5 스피커에서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사운드의 차원을 들려주었습니다. 회로는 동일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두가지 프리앰프를 모두 내 스튜디오에 갖고 싶습니다! 요즘 복원된 오리지널 351 프리앰프의 중고가격을 감안할 때 MPX와 2MPX 모두 가격 대비 탁월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프리앰프나 이를 통과하는 모든 신호에 사운드의 빈티지한 컬러감과 빈티지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는 프리앰프를 찾고 있다면 반드시 Warm Audio의 MPX 및 2MPX를 들어봐야 합니다. 이 리뷰를 위해 데모로 제공받은 제품중 적어도 하나는 Warm Audio 로 돌려주지 않고 제가 바로 구입하겠습니다! https://www.cuonet.com/bbs/board.php?bo_table=news&wr_id=126301
WWW.CUONET.COM
Warm Audio WA-MPX 와 WA-2MPX 진공관 앰프 발표
Warm Audio 에서 WA-MPX (모노)와 WA-2MPX (스테레오)라는 신제품 vintage-style tube preamp 들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프리앰프는 Tape 머쉰으로 유명한 Ampex 351 tube preamp 를 복각한 것으로 각 채널당 3개의 진공관이 들어갑니다. 제품의 제작에 공을 들여 Warm Audio 에서는 아낌없이 최고급 부품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0 코멘트 0 공유 18531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