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출신 세계적인 뮤지션 "류이치 사카모토" 가 새로운 소식을 알렸습니다.

Ryuichi Sakamoto 가 직접 사용하는 오리지널 악보를 판매하겠다는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그간 여러 출판사에서 정확하지 않는  "류이치 사카모토" 의 악보집을 만들어 발간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오리지널 스코어 악보와는 틀린 부분이 많았습니다.

 

이제 이를 바로 잡아 "류이치 사카모토" 가 자신이 직접 기록한 악보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류이치 사카모토" 콘서트에서 사용하는 실제 악보를 제공하여 정확한 전달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홈페이지 "Ryuichi Sakamoto Official score store" 를 만들었습니다.

 

"류이치 사카모토" 가 밝히길.. 

" 저는 이제 제법 나이가 들었고, 지금 제 나이에서 제 곡들에 대해 제대로 기록해야할 때가 왔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내가 콘서트 하는 동안 사용하는 실제 악보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둘것입니다. 평소 나 자신만 연주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제대로 된 피아노 악보를 만든 적이 없었다, 그로인해 여러 출판사에 의해 잘못된 기록과 잘못된 음과 화성이 들어간 문제가 되는 출판물이 홍수를 초래하였습니다. 이제 제 나이에 미루어왔던 이런 문제를 바로 잡고 제대로 기록해야할때라고 생각합니다."  

 

" 이런 작업들은 조금은 번거롭기는 하지만, 제 자신이 만족할 수준으로 편집한 정확한 악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이 악보는 피아노 뿐만 아니라 다른 악기로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런 악보를 읽음으로서 제 음악에서 새로운 것들을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이 악보는 각각 ¥990 의 가격으로 PDF 판과 종이 출판 인쇄형식으로 판매될 것입니다.

 

 

참고링크

https://score-en.sitesakamo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