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강의 마이크 비교 프로젝트가 시작 되었다. 

 

이제 Microphone 을 살때, 절대적으로 들려야할 마이크 비교 사이트가 생겼습니다.

 

Audio Test Kitchen 라는 사이트가 2개월 전에 신설되더니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무려 225 가지 마이크 제품을 녹음하고 테스트하여 웹상에서 1:5 로 실제 비교할 수 있게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느냐?

 

이 Audio Test Kitchen  라는 프로젝트 사이트의 뒤에는 바로 Grammy-winning mixer Tony Maserati 가 버티고 있습니다.

그래미 상을 여러번 수상한 Tony Maserati 라는 최고의 엔지니어가 뒤에서 받치고 있는 프로젝트 입니다. 

 

Tony Maserati 가 직접 아래와 같은 재미난 티저 영상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름만 빌린거 아니냐, 이 프로젝트를 믿을 수 있느냐?

 

아래와 같이 유명한 유튜버 Produce Like A Pro 에서 검증하여, 아래과 같은 실제 과정을 검증하였습니다.

레이져 장비를 이용해서 정확히 같은 위치에서 같은 볼륨으로 매우 공정한 방식으로 225 개의 마이크 소스를 녹음하여 비교를 해줍니다.

 

이 Audio Test Kitchen 사용법입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이메일을 이용해서 아이디를 만들면, 그 다음에는 아래 영상 설명처럼 쉽게 사용 가능하며 무료 입니다.

아래 영상은 영어로 진행되지만 시각적으로 누구라도 바로 이해할 수 있게 영상이 만들어 졌습니다.

 

 

이 서비스의 미래는 무엇일까요?

 

언제까지 무료로 서비스가 될까요?

 

단지 마이크만 비교하고 끝날까요? 아니면 다른 컴프레서나 아웃보다 등등 다른 장비들 비교도 준비하고 있을까요?

 

우리는 지금 미래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 없던 서비스이고, 공신력 있는 최고의 엔지니어들이 나섰습니다.

집에서 최대한 미리 여러가지 마이크 소스에 대해 마이크 반응과 소리를 인터랙티브하게 직접 비교 할 수 있으며

가격대별로 검색할 수 있고 원하는 마이크를 직접 선택하여 1:1 로 혹은 1:5로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제 멀리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되는, On-Line Show Room 이 생겼다고 소개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부분만 아니라 이 서비스가 인터페이스나 아웃보드 혹은 레코딩 기어까지 이러한 비교 서비스로 발전 되면

앞으로 프로오디오 시장에서 혁명이 일어 날 것 같습니다

우리는 지금 미래에 꿈꾸던 서비스의 시작을 보고 있습니다

 

어떠십니까?

 

 

이 사이트의 소개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Audio Test Kitchen

 

Welcome to AudioTestKitchen.com.  

We partner with the world’s pro audio manufacturers to provide you with the most effective way to listen to and compare gear. 

This free platform will change the way you audition equipment forever. 

 

"AudioTestKitchen.com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세계의 프로오디오 제조사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장비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제공받고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Audio Test Kitchen 은 무료 플랫폼이고 이제 오디오 장비의 비교 방법을 영원히 바꾸게 될 것입니다." 

 

참고링크

https://www.audiotestkitchen.com/